쓸데없이 많기만 한듯..

다시한번 빅스만만세.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Posted by 아데스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ㅇㅇ
    2013.06.13 17:2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이번 사진 너무이뻐요~ 감사합니다!!



뉑 1/2 'ㅇ'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Posted by 아데스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2013.06.14 19:2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ㅎㅎ 사진 잘 봤습니다. 애들 강제로 다이어트 시키신건 아닐거궁ㅎ 아무튼 잘 봤어요~



두곡 사진도 다찍고 두곡 영상도 다찍고 행복해~~

이날이 마지막 투바디였지만 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Posted by 아데스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Girl즐겨찾기
    2013.06.14 16:4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옷에서 몸에서 웃음에서 사진에서 온통 사랑의 하트가 넘쳐나네요^^
  2. 2013.06.14 19:2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와.. 아데스님 경지에 이르신듯합니다ㄷㄷ 사진이 참 이쁘네요!


BLOG main image
헬로비너스 직찍 & 직캠 by hellovenus studio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885)
알립니다 (0)
Hellovenus 4th 5th 6th (479)
Hellovenus 1st 2nd 3rd (406)

달력

«   2020/06   »
  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       
Total : 1,371,520
Today : 239 Yesterday : 252